본문 바로가기

오로지 내 생각, 내 느낌

탈모는 아니지만, 관리의 필요성을 느낄때 (리바이탈래쉬 볼륨 인핸싱 폼, 채정안 에센스) 과연 머리가 자랄까요 (탈모 샴푸법, 에센스 추천)


반응형

남자 탈모는 호르몬의 영향이라는 확실한 원인이 있는 반면, 여자 탈모는 원인이 매우 다양하다고 알고있다.

본인은 탈모는 아니지만 머리카락 굵기가 얇고 힘이 없다. (이걸 탈모라고 하는건가ㅋㅋㅋ)

병원에 방문하여 탈모진단 받기엔 애매하고 그냥 내비두자니 신경쓰이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에센스

 

사실 본인도 별생각없다가 유튜브에서, 정확히는 채정안 유튜브에서 우연히 시청하게되어 관심을 가지게되었고 후기를 보니 더욱 신뢰가 가서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보았다. 속는셈치고 구매하자가 아닌 후기를 보니 기대감이 생겨 고민없이 바로 구매

 

https://youtu.be/YavmZpMnJ-A

 

사용방법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고 여러 블로그에서도 볼 수 있지만 다시 한 번 사용 시 주의사항을 말하자면, 흔들어서 거품을 만들어주고 그 거품을 극소량 사용해야한다. 극소량!!! (매우강조)

많이 바른다고 머리가 더 나거나 덜 빠지거나 하는거 없으니 극소량 사용하도록!

오히려 많이 바르면 트러블이 날 수 있다. 더군다나 값이 나가는 에센스이므로 아낀다는 생각으로 극소량 발라주시길

이정도밖에 안바른다고? 할 정도로

그리고 충분히 사용 전 많이 흔들어줘서 거품으로 나올 수 있게 해야한다. 거품으로 바른다고 생각하면 된다.

한 번 쭉 눌러 펌핑하지말고 반펌핑! 얼굴쪽으로 흐르지않게 고개를 옆이나 뒤로 젖혀 두피 골고루 문질러주기!

그리고 밤에 머리를 감고 바르는게 더 효과가 좋다고 한다.

샴푸 자체가 저녁에 감는게 탈모 예방에도 좋으니 아침에 머리 감으시는 분들은 저녁에 머리를 감는 습관으로 바꿔보시길

 

 

22년 11월 중순부터 사용하여 한달 반 정도 사용한 후기

미친듯이 풍성해지는건 아니다. 허나 힘이 없던 머리카락이 확실히 힘이 생기고 빠짐이 덜하다. (양모효과 굿)

몇몇 후기들을 보니 트러블이 올라온다거나 쉐딩현상이 있다는 말이 있어 걱정했는데 본인은 쉐딩현상은 없었고 트러블은 원래부터 얼굴 사이드에 살짝 있어서 이 에센스때문에 생긴건지 모르겠다.

쉐딩현상이 있다하더라도 그 시기를 꾹 참고 꾸준히 바르라는 후기들이 많으니 참고하시길!

 

시너지 효과 팁을 드리자면 리바이탈 에센스 만으로 두피 전체를 바르기엔 너어무 아깝고 값이 비싸다.

리바이탈 래쉬는 엠자 탈모에 효과적이므로 엠자와 정수리 정도만 이 에센스로 관리해주고 옆통수, 뒤통수는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두피 토닉 (아로마티카, 라보에이치 제품 등등)로 관리해주면 리바이탈 에센스를 최소 6개월 이상 사용할 수 있다.

 

https://link.coupang.com/a/KgqBt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 두피 에센스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유튜브에서 보고(또 유튜브) 따라한 샴푸방법!

https://youtube.com/shorts/X0YspaSP1w4?feature=share

 

 

영상 클릭하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간단히 말로 설명하자면

  • 미지근한 물(두피에 물이 닿았을 때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온도)로 두피와 머리카락을 충분히 적셔준다. 약 2분
  • 두피샴푸(엘라스틴 이런거 노노, 꼭 두피관련샴푸)를 충분히 거품을 내어 두피 전체를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약 3분정도 그대로 둔다. 이게 은근 힘듭니다. 3분이 무지하게 김.... 그래서 본인은 그 3분동안 이를 닦음
  • 다시 미지근한 물로 꼼꼼하게 씻어낸다. 약 2분, 샴푸 한방울도 안남게

본인은 두피염은 아니지만 두피 각질들이 조금 있고 이 각질들이 뭔짓을 해도 안 없어졌는데 이 방법으로 샴푸하니 사라졌다. 이 유튜버님 복 받으세요!!!

 

사실 리바이탈래쉬를 바르기로 결심한 순간, 이럴거면 리바이탈보다 값도 저렴하고 효과가 보장된 미녹시딜을 바르는게 낫지않을까 생각도 했었다. 그러자니 아직 탈모는 아니라서 미녹시딜을 사용하기 좀 부담스럽고 리바이탈래쉬 부작용보다 더 심한 부작용이 있을거같아 무섭기도 해서 비싸지만 리바이탈을 선택하였고 현재 후회는 없다.

 

본인처럼 탈모는 아닌데 머리가 많이 빠지는거같고 머리카락에 힘이 없다고 느껴지면서 탈모약을 복용하거나 미녹시딜을 바르는건 부담스럽다면 리바이탈래쉬 볼륨 인핸싱 폼을 추천한다. 매일 사용하여도 극소량으로 정말 필요한 부분만 바르기때문에 1년에 2병이면 충분할거같고 혹은 1병으로도 버틸 수 있을것같다. (이건 좀 힘드려나)

본인은 가끔 머리를 이틀에 한 번 감거나 에센스 바르는걸 까먹을 때도 있었는데 안 발랐다고 효과가 갑자기 떨어지거나 하진 않았다. 이틀에 한 번 바르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초록창에 리바이탈을 검색하면 더욱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있지만 가품일 확률이 크다. 정품 에센스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이렇게 세가지오니 참고하시길!!

 

남자 여자 상관없이 탈모이신 분들에게

머리카락은 있을 때 관리해야합니다. 사라진 후 관리하면 이미 늦었습니다.

있을 때!! 관리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