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로지 내 생각, 내 느낌

말 많은 알벤다졸, 비염 하나만 보고 알벤다졸 구충제 복용 한 후기


반응형

단도직입적으로 난 효과를 보았다.

특히 비염에

 

 

동네약국에서 구입

가격은 1,000원에 2알 들어있다.

 

 

어디 제품이든 제조사는 '(주)한국파비스 제약'일 확률이 높다.

다른 회사도 있다 들었지만 구매하시면 거의 파비스 제약회사일 것이다.

 

 

유튜브에서 알벤다졸 효과만 보고 혹해서 시도했다.

부작용은 찾아보지도 않았다.

복용 후 하나씩 올라오는 부작용에 무서웠지만 다행히도 나에게 부작용은 없었다.

 

하루에 한 알, 3일을 먹고 4일을 쉬었다.

이렇게 3주 반복

 

비염은 1주차 부터 효과가 나타났다.

찬 바람만 살짝 맞아도 맑은 콧물 주르륵, 음식만 먹어도 (특히 매운 음식) 콧물 주르륵, 그냥 주르륵이던 내가

100% 사라진건 아니지만 콧물을 닦는 휴지 양이 줄어들었다.

 

다른 분들처럼 쾌변을 보았다거나 무좀 혹은 발 각질이 사라졌다거나 이런건 잘 모르겠고

비염은 확실히 괜찮아졌다.

피부?는 좀 좋아진 것 같지만 이것때문에 좋아졌다라고는 말 못하겠다.

 

이렇게 진행 한 후 4월 달에 2주치로 알벤다졸을 다시 복용 할 예정이었으나

부작용 후기들을 보고 고민이 된다.

간수치가 급격하게 높아질 수 있다는 말이 나오고 있고

피로감이 오히려 증가하거나 황달이 생기고

두통, 발열, 배에 가스가 차는 등 여러 후기가 나오면서

다음에는 좀 더 자세히 찾아보고 재복용해야 될 것 같다.

 

일단 현재까지 본인은 만족하는 중

코로 숨쉬는게 이리도 행복할 수가

콧물때문에 굳는 코딱지도 덜 생긴다.

나도 모르게 입이 벌어지는 습관도 사라졌다.

이 효과 하나만으로 너무x10294039405 만족하고있다.

 

본인은 의사도 아니고 약사도 아니고 연구하는 사람도 아닌 그냥 평범한 일반인

본인도 유튜브의 영상을 보고 시도한 케이스로 어찌보면 무례하게 도전하였다.

부작용은 없어 다행이지만 이 글을 보고 도전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정보를 조금 더 찾아보고 신중히 생각해서 결정하시길 바란다.

그리고 현재 내 몸에 별 다른 문제 없다면 복용하지 않으셨으면 좋겠고

복용하고 있는 약이 있다면 의사나 약사에게 같이 복용해도 되는지 꼭 여쭤보시길 바란다.

본인은 비타민정도만 같이 복용하였고 문제 없었다. 혹시 모르니 비타민도 같이 복용해도 되는지 여쭤보시길 바란다.(그리고 문제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4월달에 재복용을 하게 된다면 그 후기도 적을 예정이다.

그 전에 본인도 더 자세히 알아보고 고민한 후 결정 할 예정이다.

 

판매중지라는 말이 나오던데 우리 동네에서는 쉽게 구매할 수 있었다.

정말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사재기는 해서는 안 되며 한 달 복용할 필요한 양만 구입하셨으면 좋겠다.

반응형